핫타임뉴스

오산시자원봉사센터-유한회사 제이휴비앤비 왕의지밀, 자원봉사자 복리 증진 업무협약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3/16 [15:23]

오산시자원봉사센터-유한회사 제이휴비앤비 왕의지밀, 자원봉사자 복리 증진 업무협약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3/16 [15:23]

 

오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경용)와 유한회사 제이휴비앤비 왕의지밀(이하 왕의지밀)이 지난 14일 화성종합경기타운 1층 대회의실에서 자원봉사자의 휴양시설 이용 혜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오산시자원봉사센터 직원들과 우수자원봉사자의 복리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왕의지밀은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에 소재하고 있는 휴양시설로, 이번 협약을 통해 오산시자원봉사센터 직원 및 우수자원봉사자들은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객실 및 세미나 홀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오산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예약 진행에 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경용 오산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오산시자원봉사센터 소속 직원들의 복지와 우수자원봉사자들의 복리 증진을 위해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신 손의준 대표이사 및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특히 이 귀한 자리를 마련해주신 화성시 동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창겸 민간위원장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전국의 모든 자원봉사센터와 자원봉사자들에게도 다양한 복리증진의 기회가 생기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산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활동 기본법에 의해 설립된 법정 기관으로, 봉사단체 지원·수요처 관리·봉사프로그램 보급 및 지원 등의 사업을 수행할 뿐 아니라, 자원봉사자 격려 및 자긍심 고취, 참여 확산을 위하여 인센티브 제공 및 다양한 협력기관과 유기적 협조 체계를 구축·지원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