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26일(수) 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을 앞두고 박람회가 열리는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내 꽃박람회전시관에서 ‘제6기 고양시 소셜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제6기 소셜기자단과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문영기 언론홍보담당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동환 시장은 “고양특례시 시민 소통의 주역은 바로 여러분”이라며 27일부터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언급하며 “4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108만 고양특례시민을 대표하여 꽃박람회의 모든 과정을 재미와 감동을 담아 취재하시길 바란다.
제6기 고양시 소셜기자단은 지난 3월 공개 모집을 통해 56명이 최종선발 됐다. 이번 기수는 작가, 댄서, 마케터, PD, 대학생, 주부 등 각계각층의 소통문화를 이끌어 갈 주역들로 구성되어 앞으로 고양시 정책과 시정 소식들을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소셜기자단이 고양시 곳곳을 누비며 시 정책, 관광, 축제, 문화행사 등 고양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열정적으로 활동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 말했다. 이후 기자단 활동 안내 시간을 가진 후 고양국제꽃박람회장 현장취재를 이어나갔다. 기자단은 고양시 대표 축제인 ‘고양국제꽃박람회’와 ‘행주가(街) 예술이야(夜)’의 현장 취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