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고양가구박람회’가 오는 6월 8일부터 1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참여하는 가구업체만 127개로, 국내 가구박람회 중에서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올해는 전시공간도 예년보다 2배 확대하여 보다 많은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고양가구박람회는 2011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대표적인 고양시 산업행사이다.
다양한 가구를 한눈에 비교 가능해서 발품을 아낄 수 있는데다가, 좋은 품질의 가구를 거품 없는 가격에 만날 수 있어서 신혼, 이사, 아이 방 꾸미기나 낡은 가구 교체를 계획하고 있는 시민들의 기대가 크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경기미술협회가 동참하여 가구들과 어울리는 예술작품을 함께 전시한다. 박람회 관람객은 미술전도 동시에 감상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새로운 가구 행복한 가족!’을 주제로 열리는 2023 고양가구박람회는 경기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이사장 강점희)과 고양시가구협동조합(이사장 정세환)의 공동 주최로 개최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온라인 사전등록(goyanggagufair.com) 또는 현장등록을 하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 (☎031-976-9956)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고양시 대표 특화산업인 가구산업의 부흥을 위해 ‘2023 고양가구박람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 고품질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볼거리 또한 가득한 이번 행사에 많이 방문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