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시장 백영현)는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포천시지회에서 2023년 양성평등 기금 사업의 일환인 양성평등 인식개선 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성역할 고정관념 탈피, 생활 속 양성평등 사례, 기타 양성평등 실천 및 대안 등을 주제로 사행시, 공동육아 사진, 숏폼, 포스터 4개 부문 작품을 공모한다.
공모기간은 오는 8월 25일까지로 양성평등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접수는 메일(icel35@naver.com) 또는 방문(우편)제출하면 된다. 다만, 포스터 부문은 초등학생까지만 참가가 가능하다. 또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1만 원권 모바일 쿠폰(미정)이 제공된다.
결과는 오는 9월 중 발표할 예정이며, 심사를 거쳐 총 24명을 시상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2023 포천시 양성평등주간 기념식장 및 시청청사 내에 전시한다.
신현숙 포천시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번 공모전이 양성평등 실현의 가치와 중요성을 생각해보고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포천시청 홈페이지 새 소식란을 참고하거나, 포천시 여성단체협의회(031-538-226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