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회장 이금만)는 지난달 27일 협의회 사무실에서 다산굿마취통증의학과의원(원장 최종호)과 건강증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는 다산굿마취통증의학과의원을 회원 및 회원 가족과 시설 이용 대상자의 지정병원으로 선정하고, 다산굿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회원을 대상으로 진료·치료·재활·입원 등의 절차를 간소화해 편의를 제공하고, 최상의 진료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의 의료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다산굿마취통증의학과의원 최종호 원장은 “이번 협약이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회원과 가족들의 건강한 생활 영위 및 건강복지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척추, 관절, 통증 치료에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이금만 회장은“최일선에서 봉사에 구슬땀을 흘리는 회원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희망하며, 앞으로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는 읍면동 활동 봉사, 정원 가꾸기, 홍릉천 하천 정화 활동 등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다산굿마취통증의학과의원는 근골격계의 비수술적 신경계 통증 치료 및 틀어진 골격을 수기와 특화된 장비로 바로 잡는 등 체계적인 검사를 통해 환자를 진단 및 치료하고 있으며, 통증의학과, 정형외과, 스포츠의학과, 신경외과, 신경내과 등의 관련 진료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