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퇴계원로타리클럽, 폭염 극복 위한 선풍기 등 후원품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8/05 [08:57]

남양주시 퇴계원로타리클럽, 폭염 극복 위한 선풍기 등 후원품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8/05 [08:57]

 

남양주시 퇴계원로타리클럽(회장 장희순)은 지난 3일 퇴계원읍사무소(읍장 문흥기)에서 지역사회 및 저소득 가정을 위한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퇴계원로타리클럽은 대형 선풍기 3대, 라면 100박스(총 2,000개) 등 2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으며, 지역의 어르신 및 어려운 이웃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대형 선풍기는 퇴계원읍 게이트볼협회에, 라면은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장희순 퇴계원로타리클럽 회장은 “연일 이어지는 폭염으로 모두가 힘든 어려운 시기에 어르신들이 잠시나마 땀을 식힐 수 있도록 어르신들이 많이 활동하시는 게이트볼협회에 선풍기를 후원하게 됐다.”라며“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문흥기 읍장은 “퇴계원로타리클럽 회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더운 여름을 잘 나실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퇴계원로타리클럽은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식료품 꾸러미를 기부하고 있으며, 지난 4월에는 취약계층의 식생활 지원을 위한 기프트카드를 기부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 및 다양한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