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송산2동주민센터(동장 이종일)는 송산2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상붕)가 9월 16일 다리목근린공원에서 ‘제2회 문화가 흐르는 송산2동 주민화합 가을대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작년 8월 24일 제1회 송산2동 주민총회에서 투표 참석자 과반수 이상의 동의를 얻어 최종 의결된 ‘2023년 주민자치회 실행사업’이다. 행사에는 주민자치회장, 사회단체장, 마을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공연 및 밸리댄스를 시작으로 댄스, 기타, 마술, 성악 등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체험부스에서는 캘리그라피, 봉투 만들기를 운영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회도 동시에 열려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상붕 주민자치회장은 “제2회 송산2동 주민화합 가을축제를 개최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신 주민자치위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송산2동 주민자치회의 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주민자치회 주관 주민화합 가을축제를 개최하게 된 송산2동 주민자치회에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며, “특히 올해는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전시와 공연이 더해져 축제가 더욱 의미 있게 되는 자리가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