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파주읍 실버경찰대, 취약계층 위한‘사랑의 고구마 나눔’행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0/12 [15:25]

파주읍 실버경찰대, 취약계층 위한‘사랑의 고구마 나눔’행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0/12 [15:25]

 

파주읍 실버경찰대는 지난 6일 ‘희망을 심고 사랑을 캐는 고구마나눔’행사를 실시했다.

파주읍 실버경찰대는 관내 취약계층에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파주읍 봉암리 휴경지에서 올해 5월부터 돌 고르기, 잡초 제거, 병충해 관리까지 직접 챙기며 고구마를 정성스럽게 경작해 왔다.

이날 실버경찰대 회원 30여 명과 이창우 파주읍장 등 파주읍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참여하여 수확한 고구마는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상자로 포장해 전달할 예정이다.

권영호 파주읍 실버경찰대장은 “지난 5월부터 고구마 모종을 심고 물을 주며 정성스럽게 키워왔다. 장마철에는 고구마밭에 물이 찰 것 같아 급히 비옷을 입고 삽으로 고랑을 잘라 배수로를 만들기도 했다”라며 “이렇게 무럭무럭 잘 자란 고구마를 어려운 주변 이웃들과 나눌 수 있어 정말 기쁘다”라고 전했다.

이창우 파주읍장은 “파주읍의 이웃사랑을 위해 힘써주시는 실버경찰대원들의 노력과 섬김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주읍 실버경찰대는 쾌적한 환경의 파주읍을 만들기 위해 파주읍 주요 시가지, 버스짇장에서 청결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고령농가의 일손돕기에 적극 나서는 등 지역주민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