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파주시 ‘오늘은 운정4동 온정 베풂의 날’…작은 나눔 큰 행복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0/16 [15:03]

파주시 ‘오늘은 운정4동 온정 베풂의 날’…작은 나눔 큰 행복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0/16 [15:03]

 

파주시 운정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생계급여를 받고 있는 수급자를 대상으로 기부식품 및 생활용품 나눔 사업을 진행했다.

‘운정4동 온정 베풂의 날’ 행사는 결식우려가 높은 계층을 대상으로 희망 푸드마켓에서 후원하는 기부식품 및 생활용품을 제공하고,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주민을 대상으로 보건, 금융, 복지 등 전문기관들과 함께 찾아가는 이동 상담을 운영하는 운정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이다.

정신건강복지센터, 중독관리 통합지원센터, 신용회복위원회, 노인복지관에서는 이동 상담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위기가구들의 발굴에 적극 동참했다.

김성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행사로 인해 식생활 개선이 필요한 결식아동 및 홀몸 어르신께 도움이 되었길 희망하며, 어르신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고 잘 챙겨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푸드마켓 대상자인 구모 씨는 “안 그래도 먹을게 떨어져 걱정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나눔 행사를 진행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행사를 주관해주신 운정4동 행정복지센터와 희망 푸드마켓에게 감사하고 친절한 안내를 도와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도 따뜻한 정을 느끼고 간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최명성 희망푸드마켓 대표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찾아와 행사에 참여해 주셔서 뿌듯하다”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최호진 운정4동장은 “오늘 하루만큼은 온정으로 마음이 따뜻한 하루가 되셨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