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탄현면은 10월 노인의 날을 맞아 돌봄이 필요한 지역 어르신 20명을 모시고 지난 18일 장수 사진 촬영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탄현면에서 행복드림 사진관을 홍보하고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행복마을관리소 직원들과 지역사회의 재능기부를 통해 행사가 진행됐다.
사진촬영장소인 행복드림 사진관은 지역주민을 위해 마련된 무료 사진관으로, 탄현면 행복마을관리소 내에 위치해 있다. 사진관에는 다양한 촬영 소품들이 비치되어 있으며, 지역 주민 누구나 무료로 증명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촬영에 앞서 행복마을관리소 직원 등은 재능기부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화장과 머리를 해드렸으며, 촬영된 사진은 보정 작업을 거친 후 고급 액자를 제작해 어르신께 전달된다.
행사를 지원한 지역사회 관계자는 촬영 행사를 진행하면서, “어르신들이 사진을 찍는 동안 행복한 웃음을 지으실 때 보람을 느꼈다”라고 전했다.
김진우 탄현면장은 “지역 어르신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면민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탄현면은 지역주민에게 더 나은 생활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10월부터 무료 사진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입시원서 등에 필요한 증명사진을 무료로 찍을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탄현면 경기 행복마을관리소(☎031-935-615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