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주시, 제30회 양주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Autumn to Winter」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0/24 [15:51]

양주시, 제30회 양주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Autumn to Winter」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0/24 [15:51]

 

양주시(시장 강수현)가 오는 11월 3일 오후 7시30분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대강당에서 제30회 양주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Autumn to Winte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시 승격 제20주년을 기념하고 시민들에게 일상 속 문화 활동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공연은 이중대 지휘자의 지휘로 ▲‘존 루터 마니피캇’ 등 정통 합창곡을 비롯해 ▲고독, ▲가을의 서정 등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시기에 어울리는 가곡 공연을 준비했다.

더불어, 메이에르 앙상블의 색소폰 공연 및 전문 안무가를 초빙한 영화음악 공연 등을 추가로 구성하여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내 주민등록을 둔 초등학교 1학년 이상 양주시민이라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온라인 사전 예약 200석과 당일 선착순 무료입장 110석으로 운영된다.

사전 예약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시기에 맞는 분위기 있는 고품격 연주회를 통해 시민 간 화합하고 즐길 수 분위기가 조성되길 기대한다”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합창단의 공연을 관람하며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