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은 지난 24일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지회장 윤해원)에서‘삼삼오오 기부릴레이’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삼삼오오 기부릴레이’는 남양주시 각 부서와 지역사회 단체 구성원들이 참여해 개별로 5천 원씩 기부하는 릴레이 기부 캠페인으로,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직원들이 14번째로 참여했다.
이날 기부는 남양주시청 1층 기부자 명예의 전당 키오스크에서 진행됐으며, 기부 후 개별 인증사진을 촬영해 기부자 명예의 전당 포토존에 게시됐다.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윤해원 지회장은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기부 릴레이가 진행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기쁜 마음으로 직원들과 함께 참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남양주시를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여러 방면으로 일조하겠다.”라고 밝혔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항상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년을 위해 노인 권익 향상과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전해진 기부금은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는 노인 복지 향상을 위한 경로당 활성화 사업과 노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실버카페 해미일, 실버편의점 및 실버미용실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