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성한)는 지난 28일 황금산 문화공원에서 ‘제2회 황금산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가족과 함께 황금산’이라는 주제로 작년에 이어 올해 2회를 맞이한 황금산 축제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 및 지역 주민 등 약 2,00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팀들의 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다이어트댄스, 라인댄스 등 주민자치센터 공연 △코리아나 홍화자 △딕훼밀리 △정은실 등 7080 공연 △전자바이올리스트 도은혜 △시니어모델쇼 등이 진행됐다.
또한, 황금산의 자연 속에서 가족과 친구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스탬프 미션’ 이벤트도 마련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고 힐링하는 시간을 보냈다.
윤성한 위원장은 “단풍과 은행이 한창 물들어 가는 계절에 지역 공동체를 위한 다촘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황금산 축제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이 잊을 수 없는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광덕 시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황금산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노력해 주신 다산2동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라며 “가족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