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 3차‘스플렌더 대회 결승전’... 11일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1/06 [15:56]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 3차‘스플렌더 대회 결승전’... 11일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1/06 [15:56]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 오는 11일 꿈누리카페 오전점에서 3차 보드게임대회 ‘스플렌더 대회 결승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꿈누리카페 보드게임대회는 청소년들에게 교류 및 친목도모의 기회를 제공하고 청소년 전용공간에서의 건강한 여가 및 문화생활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현재 꿈누리카페 전 지점에서 상시 운영 중인 스플렌더 예선전에 참여해 2승을 거두면 11일 결승전에 참여할 수 있다. 결승전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1~3등 최종우승자에게는 등수별 상품이 지급된다.

결승전은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청소년들이 즐길 수 있는 먹거리존, 응원존, 경품 게임존, 빼빼로 만들기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흥미로운 이벤트로 더욱 풍성하게 대회를 즐길 수 있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담당자는 “평소 모바일 게임이 익숙한 청소년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사회성을 제고하고 친구들과 교류하며 화합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꿈누리카페는 청소년전용 복합문화공간으로, 14세~24세 청소년이면 누구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고천점, 오전점, 내손점, 백운밸리점 총 4개의 지점이 운영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ggumnuri_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