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5동 주민자치회가 4일 오전 개최한 ‘제1회 운정5동 더:걷기 프로젝트(도시숲 산책길 건강걷기)’가 50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올해 운정5동 신설 이후 주민자치회가 첫 번째로 개최한 행사로, 주민자치회장의 개회사, 박은주, 최창호, 이정은 시의원 및 양성원 운정5동장의 축사, 준비운동 및 산책길 걷기 순으로 진행됐다.
500여 주민들이 교하청소년문화의집 앞마당에서 출발해 송골공원, 달맞이공원을 따라 걷고 다시 출발지로 돌아오는 왕복 약 3km 코스를 걸었다. 특히 완주자들에게 제공한 꽝 없는 추억의 뽑기판은 가장 인기 있는 행사였다.
천창암 운정5동 주민자치회장은 “주민 모두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의미 있는 행사를 개최하기 위해 많이 고민했다”라며, “참여해주신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활기찬 일상을 회복하고 건강을 증진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양성원 운정5동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이웃, 가족과 함께 우리 마을 산책길을 걸으며 일상의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지역 주민들이 화합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