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파주시 운정1동 실버경찰대, 동절기 대비 환경 정화 두 팔 걷어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1/16 [16:54]

파주시 운정1동 실버경찰대, 동절기 대비 환경 정화 두 팔 걷어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1/16 [16:54]

 

파주시 운정1동 실버경찰대는 14일 동절기를 앞두고 올해 마지막 청결활동을 실시했다.


입동이 지나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도 이른 아침부터 실버대원들은 지역 주민들의 쾌적한 출퇴근 환경조성을 위해 두 팔을 벗고 나섰다.


이날 21명의 실버경찰대원들은 운정행복센터 앞에 집결해 평소 주민들의 이용이 많은 6곳의 버스짇장을 대상으로 짇장 내부 먼지 및 거미줄 제거, 짇장 주변 일대 쓰레기 수거, 불법광고물 제거 등 집중 청결 활동을 펼쳤다.


운정1동 정용태 실버경찰대장은 “우리 대원들의 활동으로 운정1동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출퇴근을 할 수 있어 큰 보람이 되며, 생업에 종사하시면서도 운정1동 주민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청결 봉사에 참여해 준 대원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김나나 운정1동장은 “정기적인 버스짇장 청소뿐만 아니라 지역축제 및 행사를 위해 마을청결활동에 동참해 준 실버경찰대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운정1동 실버경찰대원들의 봉사활동 참여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실버경찰대는 매월 2회 정기적으로 버스짇장 청결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유동 인구가 많은 운정1동 관내 공원과 산책로를 대상으로 청소 봉사활동을 추진하며 깨끗한 운정1동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