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중효)은 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포천 반월아트홀 전시장에서 푸룻푸룻프렌즈와 과일탐구생활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족체험 전시회에서는 서울 소마미술관,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등에서 다양한 체험전시로 큰 호응을 얻은 ㈜원더미디움의 대표 전시 콘텐츠 푸룻푸룻프렌즈 시리즈를 전시한다.
과일의 다양한 색감과 모양을 활용한 과일 친구들이 펼치는 신나는 탐험을 통해 어린이들이 과일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시각예술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전시장에 들어서면 과일 친구들이 사는 과일나라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과일 친구들의 집과 놀이터, 그리고 과일나라를 구경하는 모험을 떠나는 과일 친구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과일 친구들과 함께 하는 나만의 김밥 만들기, 과일 그림 그리기, 볼풀장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운영해 어린이들의 과일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포천문화관광재단 이중효 대표이사는 “포천시 어린이들이 체험을 통해 시각예술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번 전시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전시를 꾸준히 기획해 시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와 포천시 문화·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시는 내년 2024년 1월 31일(수)까지 포천반월아트홀 전시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는 정상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 오는 12월 26일에는 운영하지 않는다.
운영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며, 입장마감 시간은 17시다. 전시 티켓 가격은 10,000원이며, 포천시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20명 이상 단체는 50% 할인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