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문화재단,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 ESG경영·인권경영 ' 선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및 인권경영 활동 본격화 - 12월 5일 광명시민회관에서 ‘ESG경영·인권경영 선포식’ 개최
□ (재)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 이하 재단)은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ESG경영·인권경영 선포식’을 12월 5일 광명시민회관에서 개최했다.
□ 이번 선포식에서는 △문화로 탄소중립 △문화로 지역상생 △문화로 경영혁신 방향성을 담은 ESG경영 추진체계를 공유하고, 대표이사와 전 직원이 공동으로 선언하며 ESG경영 추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 또한, 인권경영 헌장 낭독을 통해 인권침해 사전예방, 개인정보 보호 등 모든 재단 이해관계자 및 직원의 인권보호를 위한 의지를 보였다.
□ 광명문화재단 어연선 대표이사는 “전 직원이 함께 ESG 실천 과제를 고민하는 등 ESG 비전 내재화에 힘써 실행력을 강화하고자 한다”라며 “체계적인 인권경영 추진 및 전파 활동으로 더 높은 수준의 인권존중 실현 및 선도 기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ESG경영·인권경영 선언 전문은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정책기획팀 02-2621-8883)<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