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750 지구 송탄평송로타리클럽 엔젤191호,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성탄절 맞이 식료품 및 생활용품 후원
○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은 성탄절을 맞이하여 12월 20일(수) 국제로타리 3750지구 송탄평송로타리클럽(회장 김재원) 엔젤191호로부터 햇반 9박스, 딸기, 귤, 호빵 등 식료품과 마스크 4박스를 후원받았다.
○ 더불어 복지관 이용인 및 장애 당사자들의 문화여가생활 지원을 위한 영화티켓도 함께 후원받았다.
○ 전달받은 후원품은 복지관을 찾는 이용인들을 위한 간식과 지역사회적응을 위한 문화 프로그램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 이번 후원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진행되었으며, 송탄평송로타리클럽 김재원 회장을 포함한 회원들이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직접 방문하여 준비한 후원 물품을 전달하였다.
○ 송탄평송로타리클럽 김재원 회장은 “이 작은 나눔이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의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한 해동안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을 위한 뜻 깊은 나눔을 함께할 수 있어 기뻤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통해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이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성탄절을 맞이하여 회원들의 정성과 사랑을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과 함께 나누며 기념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 따뜻한 나눔의 마음이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에게 오롯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한편 송탄평송로타리클럽(회장 김재원)은 장애인들의 일상생활 지원을 위한 각종 생필품, 식료품, 명절맞이 음식지원 등 다양한 봉사와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이용인 및 장애 당사자들을 위해 다양한 식료품 및 생활용품을 4차례 후원하였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