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화도읍분회는 지난 12일 오월컨벤션에서 제12·13대 박성열 분회장 이임식 및 제14대 오세길 분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도·시의원, 윤해원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장, 지역사회 대표 및 노인회 회원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사 및 취임사, 신임 분회장 등록증 수여식, 표창장 수여식 순으로 진행됐다. 박성열 분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8년 동안 화도읍분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취임하시는 오세길 분회장의 탁월한 리더십과 열정으로 분회는 더욱 발전할 것이라 믿으며, 앞으로도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분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GTX-B 착공식과 제2순환고속도로 및 수동~오남 간 국지도 98호선이 개통되는 등 화도읍의 교통 인프라가 대폭 확충됐다.”라며 “남양주시는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의 숙원사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오세길 신임 분회장은 “박성열 전임 분회장과 회원들의 노력으로 이루어진 성과를 바탕으로, 활발한 활동과 소통을 통해 경로당 회원들의 권익을 신장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취임 인사를 했다. 주광덕 시장은 “화도읍 노인회가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8년여간 초석을 마련해주신 박성열 전임 분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새로이 취임하는 오세길 분회장의 무거운 책임감에 공감하고, 화도읍분회의 밝은 미래비전을 기대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