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충북자치경찰위원회 “5월 현장활동 우수공무원” 표창 수여

안전충북 실현을 위해 소임을 다하는 자치경찰 우수사례 발굴 포상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19 [17:22]

충북자치경찰위원회 “5월 현장활동 우수공무원” 표창 수여

안전충북 실현을 위해 소임을 다하는 자치경찰 우수사례 발굴 포상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19 [17:22]

▲ 충북자치경찰위원회 “5월 현장활동 우수공무원” 표창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충북자치경찰위원회는 19일 솔선수범하고 적극행정을 펼쳐 5월 현장활동 우수사례 유공자로 선정된 자치경찰공무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이번 달 대상자는 흥덕경찰서 김미진 경사, 김길화 경사, 상당경찰서 김남운 경감, 안상우 경위, 제천경찰서 권유민 경사, 음성경찰서 박찬희 순경 등 총 6명으로 사회적 약자보호 및 안전한 충북을 위해 적극적인 현장활동을 전개하여 충북자치경찰위원회 위원장(이광숙) 표창을 받게 됐다.

▲흥덕서 여성청소년과 김미진 경사는 살인사건 피해 유가족의 상황에 맞는 경제·심리적 지원을 적극 실시해 빠른 회복에 기여 ▲옥산파출소 김길화 경사는 영농철 대비 어르신 농기계 교통사고 예방 및 홍보에 노력 ▲상당서 교통과 김남운 경감은 최근 개통된 상당터널 교통사고 발생상황 모의훈련 전개 ▲여성청소년과 안상우 경위는 여성 및 청소년 강제추행 사건 피의자 3명 검거 성과 ▲범죄예방대응과 권유민 경사는 긴급출동 시 관내 22개 아파트 공동현관 신속 출입이 가능하도록 하는'프리패스 마스터키'시책 적극 추진 ▲음성서 대소파출소 박찬희 순경은 관내 방치차량에 대한 적극적인 차적조회를 실시하고 지명수배자도 검거 하는 등 모범적인 자치경찰 활동을 전개했다.

이광숙 충북자치경찰위원회 위원장은 “믿음직하고 맡은바 소임을 다하는 우수 공무원들에게 앞으로도 적극 포상을 추진할 것이며 충북도민이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사는데 울타리가 되도록 촘촘한 치안망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