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거제시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한바다”여름캠프

“소중한 바다야! 우리 함께 노올자~”진행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16 [17:29]

거제시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한바다”여름캠프

“소중한 바다야! 우리 함께 노올자~”진행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16 [17:29]

▲ 거제시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한바다”여름캠프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한바다”는 지난 12일에서 14일까지 2박 3일동안 통영시청소년수련원에서 여름캠프 “소중한 바다야!우리함께 노올자~”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여름 캠프는 청소년들에게 해양 레저 스포츠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해양 활동을 통해 △해양 레저 스포츠 활동 △바다 생존수영 △수상택시 통영 밤바다 야경 투어 △통영 디피랑 △한화오션 투어 등 청소년에게 다채로운 체험활동을 제공했다.

특히 바다 생존수영은 통영시청소년수련원의 공모사업에 선정된 프로그램으로 우리 한바다 친구들에게 무료로 진행해줌으로써 청소년들의 해양 안전 및 재난 예방을 위한 도움이 되었다.

또한 이번 캠프는 해양 레저 체험활동으로 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여 진행했으며, 안전하게 마무리 했다.

이번 캠프에 참가한 청소년은 “물놀이가 재미있었고, 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생존수영을 배우면서 친구들과 더 가까워진 것 같아요. 친구들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좋았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한바다”는 여성가족부의 지원을 받아 거제시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주권역 초등 4학년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교과학습, 체험활동, 생활지원, 급식지원 등의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기자 사진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