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천시여성단체협의회, 김천복지재단에 백미 전달

백미 126포 저소득층(독거노인, 사회복지시설, 경로당 등 )에 전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20 [10:47]

김천시여성단체협의회, 김천복지재단에 백미 전달

백미 126포 저소득층(독거노인, 사회복지시설, 경로당 등 )에 전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20 [10:47]

▲ 김천시여성단체협의회, 김천복지재단에 백미 전달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김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9월19일 김천시청을 방문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천복지재단에 백미 126포(4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날 기탁된 백미는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사회복지시설, 경로당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혜영 회장은 “김천시여성단체협의회가 우리의 이웃들과 어려움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백미를 준비했으며, 더불어 쌀소비 촉진 운동에도 동참하여 보람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우리의 작은 나눔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라는 뜻을 밝히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김천시여성단체협의체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소중한 마음을 전달받아 소외 없이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매년 기부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장애인복지관 급식 봉사, 어버이날 소외계층 방문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나눔문화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어 지역사회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기자 사진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