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진구의회, 관내 주요 공공시설 및 공사현장 방문

제278회 임시회 기간 중 주요 공공시설 및 공사현장 방문하여 현장 중심 의정활동 펼쳐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14 [18:53]

광진구의회, 관내 주요 공공시설 및 공사현장 방문

제278회 임시회 기간 중 주요 공공시설 및 공사현장 방문하여 현장 중심 의정활동 펼쳐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14 [18:53]

▲ 군자동 청사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광진구의회)는 14일 지역 내 주요 공공시설 및 공사현장 4곳을 직접 방문하여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쳤다.

이번 현장 방문은 제278회 임시회 기간 중 주민센터 등 공공시설의 운영 현황 및 공사 현장의 진행 실태를 점검하여 합리적이고 발전적인 방향을 제시하고자 추진됐다.

의원들은 군자동 청사를 시작으로 구의2동 복합청사, 다목적 공공복합시설 및 자양1구역 신청사 공사 현장을 차례로 방문하여 추진 현황을 보고받고, 문제점 및 민원 사항에 대해 철저히 점검했다.

특히 공공시설에서 주민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누수 하자 보수 등에 철저를 기할 것을 강조했으며, 자양1구역 신청사 공사현장에서는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위한 의원들의 건설적인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신경 써 줄 것을 당부했다.

전은혜 의장은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안전이다. 시설 운영 및 공사현장 안전 관리에 철저를 기해주시길 바란다”라며, “또한 주민들의 불편 사항을 충분히 고려하고 반영하여 사업 추진을 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광진구의회는 지난 10일 제278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6일간의 회기에 돌입했으며, 11일 상임위원회와 14일 현장방문을 거쳐 마지막 날인 15일 제2차 본회의에서 상정 안건을 처리한 후 임시회를 마칠 예정이다.
기자 사진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