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포스코플로우, 광양시 진상면 섬거마을에 벽화 기증 “이웃사랑 실천 앞장서”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의 모범사례, 확산하는 나눔문화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9 [15:45]

포스코플로우, 광양시 진상면 섬거마을에 벽화 기증 “이웃사랑 실천 앞장서”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의 모범사례, 확산하는 나눔문화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9 [15:45]

▲ 포스코플로우, 광양시 진상면 섬거마을에 벽화 기증 “이웃사랑 실천 앞장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광양시는 지난 16일 포스코플로우에서 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진상면 섬거마을에 총 5천만 원 상당의 벽화를 기증했다고 10일 알렸다.

벽화 채색 기간은 11월 16일부터 11월 26까지다. 더그림컴퍼니는 섬거마을의 유래가 담긴 두꺼비, 대봉, 동학운동 활동 내용 등을 주제로 벽화 채색작업을 진행해 마을에 생동감을 더할 예정이다.

김재만 포스코플로우 실장은 “우리 지역사회에 활력을 더하며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는 포스코플로우가 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지역사회의 문화와 전통을 지키고 싶다”고 전했다.

김재경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이사장은 ”우리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의미 있고 아름다운 벽화로 나눔문화를 실천해주신 포스코플로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선행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의 모범사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정인화 광양시장은 “마을의 의미를 담은 벽화로 섬거마을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업의 나눔 실천은 많은 시민에게 울림이 된다. 포스코플로우의 이번 나눔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로 나아가는 선순환의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 사진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