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2024 고령문화원 문화단체 종합발표회 성료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11/24 [10:16]

2024 고령문화원 문화단체 종합발표회 성료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11/24 [10:16]

▲ 2024 고령문화원 문화단체 종합발표회 성료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고령군은 지난 22일 저녁 7시 대가야문화누리 우륵홀에서 2024년 고령문화원 문화단체 종합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가락을 타고 문화를 여행하다’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공연은 9개 문화단체가 무대에 올라 가야금합주, 하모니카, 아코디언 등 다채로운 악기 연주와 한국무용과 민요소리 등으로 알찬 무대들을 선보였다. 마지막 초청공연은 미스트롯 출신의 트로트 가수 빈예서의 무대로 막을 내렸다.

또한 같은 날 연계행사로 서양화반의 미술작품 전시회가 고령문화원 전시실에서 진행되어 공연을 보러 온 관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신태운 고령문화원장은 “회원들이 진심이 담긴 무대를 통해 군민과 화합하는 소중한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통해 고령 문화예술의 위상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고령군은 “문화단체 회원들이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노력이 담긴 무대에 큰 감동을 받았고 유네스코 세계유산과 대가야 고도의 도시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문화예술을 중심으로 고령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