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지산그룹 지속적인 기부 행보, 이천시에 이웃돕기 성금 1,800만 원 기탁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26 [11:53]

지산그룹 지속적인 기부 행보, 이천시에 이웃돕기 성금 1,800만 원 기탁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26 [11:53]

▲ 지산그룹 지속적인 기부 행보, 이천시에 이웃돕기 성금 1,800만 원 기탁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이천시는 지난 25일 지산그룹(회장 한주식)이 연말을 맞아 1,800만 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보내도록 돕기 위한 의미 있는 기부로, 지산그룹은 지역 사회의 복지 향상과 나눔의 문화 확산을 위하여 지속해서 기여하고 있다.

지산그룹의 사회 공헌 활동은 이번 연말 기탁뿐만 아니라 올해 9월에도 큰 관심을 모았다. 지난 9월 지산그룹이 이천시에 2,000만 원을 기탁해 지역 내 취약계층 100세대에 난방유 쿠폰으로 지원됐다. 이를 통해 겨울철 난방비 부담이 큰 저소득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어 따뜻한 겨울을 선사했다.

지산그룹 한주식 회장은 “지난 9월과 이번 성금 기탁은 모두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서 진행됐다”라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해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지산그룹은 매년 지역 사회의 복지 향상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산그룹은 앞으로도 지속해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연말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부해 주신 지산그룹에 감사를 드리며 성금은 어려운 이웃 및 필요한 가정에 전달하여 많은 시민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게 하겠다”라고 전했다.
기자 사진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