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어린이집?사립유치원 지역먹거리 공급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평가위원 공개 모집학교급식 또는 농식품 관련 분야 전문가 21명 모집...오는 25일까지 중구청서 접수
대전 중구는 관내 어린이집과 사립유치원에 친환경농산물을 공급할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관련 제안서를 평가할 위원 21명을 오는 25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어린이집?사립유치원 지역먹거리 공급 사업은 우수농산물 식재료비 일부를 지원, 성장기 영유아의 심신 발달을 도모하고 우리지역 농산물 생산 농가의 판로 확대를 목적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응모 자격은 학교 급식 또는 농식품 관련 분야의 전문가로, 지역에서 생산한 친환경인증 및 한밭가득 인증 식재료를 현물로 안정적으로 공급 가능한 업체를 선정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다만, 당해 평가의 시행으로 인해 이해당사자가 되는 자, 최근 3년이내에 당해 평가대상 업체에 재직한 경력자, 기타 공정한 평가를 수행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자는 선정에서 제외된다.
접수는 오는 25일까지 중구청 여성가족과로 공문, 등기우편, 방문,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구는 접수 마감 후 최종 선정된 위원에게 개별 통보할 방침이다. 자세한 사항은 중구청 누리집 또는 여성가족과로 확인?문의하면 된다. 박용갑 청장은 “아이들이 믿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 공급 업체를 선정하는 일이니 만큼, 공정한 평가를 통해 업체 선정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