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생학습도시 보령시, 올해 첫 만세보령 아카데미 개최

탤런트 전원주 초빙, ‘전원주의 알뜰살뜰 절약비법’주제로 강연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3/07 [09:11]

평생학습도시 보령시, 올해 첫 만세보령 아카데미 개최

탤런트 전원주 초빙, ‘전원주의 알뜰살뜰 절약비법’주제로 강연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3/07 [09:11]

보령시는 오는 10일 오후 4시 보령문화의전당 대강당에서 탤런트 전원주를 초빙해 ‘전원주의 알뜰살뜰 절약비법’을 주제로 올해 첫 만세보령 아카데미 강연을 연다고 밝혔다.

 

전원주 씨는 제28회 에너지 절약 촉진대회 산업포상, 제35회 저축의날 국민포장, 대한민국 광고대상 특별상을 수상하는 등 재테크의 달인으로 유명하며 ‘웰컴 투 시월드’,‘황금거탑’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한 인기 탤런트다.

 

연예계에서도 절약과 성실함으로 정평이 나있는 전원주 씨는 재테크의 달인으로 종자돈을 반드는 비법, 돈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비법 등과 30년간의 연예계 생활 등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펼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에 따라 사전 전화예약을 통해 80명 이내 입장이 가능하다.

 

오제은 교육체육과장은 “생활 속 알뜰한 지혜와 경험담을 담아 펼치는 강연에 많은 시민들이 부담없이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로 명사들을 초빙할 계획이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만세보령 아카데미는 5월 12일에는 방송인 타일러의‘두 번째 지구는 없다’, 6월 9일에는 개그맨이자 서양화가인 임혁필의‘긍정적인 상황으로 반전시켜라’를 주제로 운영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