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우리 아이들의 코로나19 확진 방지를 위한” 경산 학교운영위원 및 학부모회 학생진단키트 소분 자원봉사

차영례 기자 | 기사입력 2022/03/07 [14:49]

“우리 아이들의 코로나19 확진 방지를 위한” 경산 학교운영위원 및 학부모회 학생진단키트 소분 자원봉사

차영례 기자 | 입력 : 2022/03/07 [14:49]

경산교육지원청은 2022년 3월 7일 관내 각급 학교의 학교운영위원 및 학부모회원 60여 명이 참여하여 학생들에게 나누어줄 진단키트 소분작업에 학부모들이 직접 봉사활동을 하였다.

 

경산교육지원청에서는 3월 한 달간 매주 약 6만 5천개의 진단키트를 소분하여 학교로 배부해야되어 교육지원청 직원들의 업무 피로도가 높았으나, 이번 학교운영위원 및 학부모님들의 봉사로 기한 내 무사히 소분작업을 마치고 학생들에게 진단키트들 기한 내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봉사에 참여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이주희 회장 및 학부모회장협의회 전금자 회장은 코로나19 대응에 교육지원청 및 학교 현장에서 많은 고생을 하고 있는데, 우리 학부모들도 학생들이 안전히 등교하는데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될수 있어서 다행이라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이용만 교육장은“개학에 따른 방역대응에 학교운영위원 및 학부모님들의 도움이 큰 힘이 되었으며 봉사해주신 참석자 붙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 학생들의 안전한 등교와 원활한 학사운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교육·청소년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