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고객만족서포터즈 회원 25명은 2022. 3. 7 ~ 3. 11 4일간 오전 9시부터 16시까지 구미보건소 재택치료팀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은 최근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확진자가 급증함에 따라 일선 보건소 직원들의 업무가 가중되고 있어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루 6시간씩 재택치료자 물품 포장 작업을 하였다.
고객만족서포터즈는 2006년 7월에 구성된 구미시 민원봉사과 소속 단체로 회원 37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안전신문고 앱을 통한 고객의 소리(건의, 제안, 칭찬) 등록, 민원만족도 설문조사, 알뜰벼룩장터 재활용품 판매 및 수익금 기부, 금오산 환경정화활동, 전국체육대회 봉사활동 등 구미시 곳곳,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마다하지 않고 달려가 봉사하는 등 민?관의 가교역할을 해 온 단체이다.
이영숙 고객만족서포터즈 회장은 2022년 회원 재정비 및 신규 임원진 구성을 시작으로 이번 봉사활동이 새로운 출발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며 하루빨리 코로나 19가 종식되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이순애 민원봉사과장은 바쁘신 가운데도 불구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서포터즈로서의 긍지와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참여를 당부하였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