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기술품질원(원장 허건영)은 군수품의 품질 신뢰성 향상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함께할 인재를 모집한다. 이번 상반기 정기채용에서는 기계·조선·항공·사이버 및 우주무기체계 품질관리, 국방기술 유출 침해사고에 대응하기 위한 방위산업기술보호, 경영관리 등의 분야에 74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에서는 연구관리직 등 일부 분야에 대해 채용형 인턴 제도가 운영된다. 4개월 간 인턴 근무 후 평가를 거쳐 채용 인원의 최대 95%가 정규직 또는 무기직으로 전환된다.
또, ‘국가유공자 등 예우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해당 지원자를 우대하며, 사회형평적 채용을 위해 장애인과 지역인재 제한경쟁 분야를 각각 마련해 사회적 약자 보호 및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힘쓰고 있다. 특히, 기계·조선·항공 및 전기·전자·통신·소프트웨어 분야 등에서 장애인 제한경쟁으로 5명을, 지역인재 제한경쟁으로 6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아울러 상반기 정기채용에 관심있는 지원자의 이해를 돕고자 25일 오후 4시 ‘국방기술품질원 DTaQ’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대면 채용설명회를 연다. 채용설명회에서는 직무분야 및 전형절차에 대한 안내와 질의응답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21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국방기술품질원 누리집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서류, 필기, 면접 전형, 신원조사 및 신체검사를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올해 7월 임용 예정이다. 국방기술품질원은 직무 수행능력과 직접적 관련이 없는 인적사항을 철저히 배제하는 블라인드 채용을 통해 채용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확보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