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제91회 행복키움 취약계층 후원 물품 전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17 [05:34]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제91회 행복키움 취약계층 후원 물품 전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17 [05:34]

▲ (왼쪽에서 네 번째)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김형종 사무국장과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담당자가 물품 배부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아산시는 지난 15일 충남경제진흥원에서 제91회 행복키움 취약계층 후원 물품을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로부터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회원사인 10개 업체 ㈜프레스코, ㈜동원제관, ㈜에이티이엔지, ㈜열린문디자인, ㈜아라, ㈜천지건업, 신성산자, 태평양에어콘트롤공업㈜, (사)아산테크노밸리 입주기업체협의회, ㈜삼아인터내셔날이 참여해 김, 라면, 두유, 과자, 휴지를 포함한 식료품 및 생필품을 후원했다.

이번 행사는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에서 정기적으로 추진하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하나로, 후원 물품은 탕정면 및 온양4동 행정복지센터와 사회복지과 통합사례관리사를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된다.

김운곤 협의회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아산을 만들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기석 사회복지과장은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의 따뜻한 나눔에 에 깊이 감사드리며, 쌀쌀해진 날씨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해주신 온정을 잘 전달하겠다”라고 답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