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유성구, 올해 8번째‘이유가 있는 아침식사’개최

취약계층 소원선물 전달을 위한 모금 릴레이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17 [10:33]

유성구, 올해 8번째‘이유가 있는 아침식사’개최

취약계층 소원선물 전달을 위한 모금 릴레이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17 [10:33]

▲ 17일 계룡스파텔에서 10월의 이유가 있는 아침식사 행사가 개최된 가운데, 문창용 부구청장(첫 번째 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과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대전 유성구는 17일 계룡스파텔에서 10월‘이유가 있는 아침식사’(이하: 이유식)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유성구행복네트워크, 유성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유성구행복누리재단 공동주관으로 후원기관 및 주민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변규리시낭송아카데미의 시낭송과 하모위즈의 하모니카 공연에 이어 변규리시낭송아카데미,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대전누리한밭라이온스와 꿈마당 봉사단 기탁식이 진행됐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는 이웃이 꿈을 잃지 않도록 희망을 나눠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연말 취약계층 가정의 소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9년째 추진중인 이유가 있는 아침식사는 3월부터 11월까지 어려운 구민에게 맞춤형 소원선물을 지원하기 위한 모금 행사로, 매달 셋째 주 목요일 아침에 개최되며, 유성구 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