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시 장안구, 수호천사 어린이 지킴이 합동 캠페인 실시

정자초등학교 학생 및 교직원과 함께하는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18 [10:00]

수원시 장안구, 수호천사 어린이 지킴이 합동 캠페인 실시

정자초등학교 학생 및 교직원과 함께하는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18 [10:00]

▲ 수원시 장안구, 수호천사 어린이 지킴이 합동 캠페인 실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수원시 장안구는 지난 17일,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장안지구위원회 및 정자초등학교와 함께 정자초등학교 정문에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합동 캠페인은 “수호천사 어린이 지킴이”라는 주제로, 학기 중 청소년들의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추진되었다. 이날 캠페인에는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 장안지구위원회 위원, 정자초등학교 학생과 교직원, 그리고 구 가정복지과 직원 등 25명이 참여하여 학교폭력 예방의 중요성을 알렸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등교하는 정자초등학교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예방 메시지를 담은 홍보물을 나눠주고, 플래카드를 들고 있어 학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정자초등학교 재학생들도 함께 참여하여 심각해지는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최성배 회장은 “학생들의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어른들의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이 안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는 학교문화가 조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승란 가정복지과장은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게 자라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은 지역 사회의 책임이다”며, “모두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함께 노력하여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