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의정부시 흥선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사랑의 짜장면 나눔 봉사' 실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18 [09:46]

의정부시 흥선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사랑의 짜장면 나눔 봉사' 실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18 [09:46]

▲ 의정부시 흥선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사랑의 짜장면 나눔 봉사' 실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의정부시 흥선동행정복지센터는 10월 17일 흥선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짜장면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회원 10여 명이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 모여 직접 조리해 짜장면을 준비, 취약계층과 독거노인 등 200여 명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했다.

이상용 흥선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이 무탈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껏 음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베풀고, 나눔으로 정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부근 자치민원과장은 “이렇게 뜻깊은 마음을 모아주셔서 감사하다”며, “직접 만든 짜장면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기분 좋은 한 끼 식사가 됐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이 스며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