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시민과 함께하는 힐링 문화 축제 ‘제10회 남양주시장배 기업체 한마음 족구대회’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9/25 [01:01]

시민과 함께하는 힐링 문화 축제 ‘제10회 남양주시장배 기업체 한마음 족구대회’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9/25 [01:01]

▲ 시민과 함께하는 힐링 문화 축제 ‘제10회 남양주시장배 기업체 한마음 족구대회’ 개최

 

남양주시기업체족구연합회는 24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 A구장에서 남양주시 및 경기동부상공회의소의 후원으로 ‘제10회 남양주시장배 기업체 한마음 족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기업인과 기업체 근로자 및 가족 등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69개 팀이 참가하는 족구대회와 근로자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랑 운동회를 비롯해 어린이들을 위한 에어바운스 및 페이스 페인팅, 심폐 소생술 교육 등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됐다.

 

또한, 지역 내 기업체들이 홍보 부스를 마련해 기업 간 소통의 장을 열었으며, 시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문화 공연 병행으로 시민들과 함께하는 힐링 문화 축제가 되기도 했다.

 

행사에 참석한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개회식에서 “이번 대회가 활력 넘치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기업체 간 협력을 강화해 지역 경제를 더욱 탄탄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 이 자리에 계신 기업들의 성장이 ‘남양주 슈퍼성장시대’를 여는 마중물이 될 것”이라며 “함께 참여한 근로자 가족분들과 소통하며 서로 어울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원형 남양주시기업체족구연합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남양주시 기업체 간 노사 화합의 장이 마련돼 직원들이 답답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그동안 쌓아 온 기량을 마음껏 펼치시길 희망한다.”라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노력해 주신 모든 기업체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 기업체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한 ‘남양주시장배 기업체 한마음 족구대회’는 지난 2011년 처음 개최돼 올해로 10회째를 맞았으며, 코로나19로 인해 2019년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됐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