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송산2동주민센터(동장 이종일)는 10월 13일 지역 내 팔순을 맞이한 어르신들 12명(송산2동 5명‧송산3동 7명)을 모시고 팔순 생일상을 대접했다.
이번 행사는 송산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미화 위원(부용부대찌개 대표)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김 위원은 어르신들을 위해 이날 잠시 영업을 멈추고 행사에 참여했다.
김 위원은 어르신들에게 불고기, 전, 나물, 떡, 과일 등 손수 음식을 준비하며 사랑이 가득 담긴 생일상을 대접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어르신들에게 미역국, 떡과 과일, 장미 한 송이씩과 송산2동 및 송산3동에서 준비해온 홍보용품도 전달하며 건강과 장수를 응원했다.
김미화 위원은 “좋은 기회에 송산2동, 송산3동과 연합해 조촐하게 팔순 잔치를 하니 보람되고 뿌듯하다”며, “맛있게 생일상을 드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지고 오히려 내가 위로받는 느낌”이라고 전했다. 이종일 동장은 “좋은 기회에 어르신들 모시고 팔순 잔치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 참여해 주신 어르신들 인생은 80부터이고, 오늘이 가장 젊고 멋진 날이니 항상 건강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마을의 웃어른으로 든든하게 계셔주시길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