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의정부시 뜻모아후원회, 신곡2동 새마을 부녀회지도자회와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0/24 [15:45]

의정부시 뜻모아후원회, 신곡2동 새마을 부녀회지도자회와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0/24 [15:45]

 

의정부시 신곡2동주민센터(동장 김홍일)는 10월 23일 뜻모아후원회(회장 이동건)가 신곡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정희)새마을지도자회(회장 이용성)와 함께 취약가구에 연탄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뜻모아후원회는 의정부시 주거 취약가구를 위해 지속적으로 연탄 나눔 행사를 펼치고 있다. 이날도 신곡2동 취약가구를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고 연탄 300장을 전달했다.

이동건 회장은 “연탄 한 장에 의지해 추운 겨울을 보낼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나눔 행사를 마련했다”며, “뜻모아후원회와 새마을부녀회지도자회 회원들이 보낸 온정이 잘 전달돼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정희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이번 연탄 나눔으로 추운 겨울 난방비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봉사하며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김홍일 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추운 날씨에도 아침 일찍부터 직접 봉사를 펼쳐주신 뜻모아후원회와 새마을 부녀회지도자회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동에서도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