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대전유성경찰서, 제69회 현충일 맞아 교통관리대책 추진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05 [17:08]

대전유성경찰서, 제69회 현충일 맞아 교통관리대책 추진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05 [17:08]

▲ 대전경찰청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대전유성경찰서는 2024년 6월 6일 제69회 현충일을 맞아 국립대전현충원을 찾는 참배객들이 안전하고 불편없이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을 추모할 수 있도록 ‘현충일 교통관리 대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유성구에 위치한 현충원은 평소에도 추모의 발길이 많은 곳이지만 현충일 당일에는 국가유공자, 유족 등 참배객 5만명 및 9천여대의 차량이 대전현충원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어 유성구 일대의 극심한 교통 혼잡이 우려된다.

이날 현충원 내부는 가변차로를 운영하고, 모범운전자 20명을 배치하여 교통관리에 나서는 한편, 현충원 외부는 월드컵경기장네거리에서 현충원삼거리까지 버스전용차로를 운영하며 주요 교차로에 가용경력 100여명 투입 및 싸이카 등 장비를 최대 동원하여 일반 시민 및 참배객들의 교통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유성경찰서는 “참배객들과 주변을 통행하는 차량의 불편함이 없도록 교통 관리를 실시하여 안전사고 없이 원활히 행사를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