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은 3월 2일 고성군청에서 백두현 고성군수와 류정훈 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고성군 제휴카드 적립기금 전달식을 열었다.
이날 기금은 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와 고성군청의 협약을 통해 신용카드 사용량 대비 적립되는 것으로, 지난 한 해 동안 고성군청이 사용한 신용카드(기업카드 외 5종)의 이용 실적에 따라 일정 비율(0.1~1%)을 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가 기금으로 적립해 매년 고성군으로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약 5,825만 원이 전달됐으며, 이 기금은 고성군 농어촌 발전자금으로 처리돼 농어업인의 경영안정과 소득향상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전달된 기금은 농업인의 경영안정과 소득향상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하겠다”며 “앞으로도 고성군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류정훈 지부장은 “고성군과 제휴를 통해 적립된 기금이 지역발전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되는 것을 보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 처해 있는 군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성군과 협력해 군민과 상생하는 농협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