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시설공단 노인종합문화회관, ‘제23회 대한민국 안전대상’에서 행안부 장관상 수상

공단, ‘안전 최우선’ 경영방침으로 안전 문화 선도한다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06 [12:24]

인천시설공단 노인종합문화회관, ‘제23회 대한민국 안전대상’에서 행안부 장관상 수상

공단, ‘안전 최우선’ 경영방침으로 안전 문화 선도한다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06 [12:24]

▲ 행안부 장관상을 받은 인천시설공단 김종필 이사장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인천시설공단 노인종합문화회관이 지난 5일 ‘제23회 대한민국 안전대상’에서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소방청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안전대상'은 국내 안전 분야에서 최고 권위를 가진 상으로, 철저한 안전관리를 통해 안전 문화 선진화에 기여한 단체와 개인을 발굴하여 시상한다.

인천노인종합문화회관은 ▲이용자 중심 피난 및 구조 환경 구현 ▲일상 사고에서 재난까지 아우르는 세심한 예방설비 구축 ▲소방관서 및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한 안심할 수 있는 시설 환경을 이룬 성과를 인정받았다.

특히, 공단이 안전을 최우선 가치에 두고 재난 및 안전사고 없는 시설을 목표로 지속가능경영 체계를 일관되게 추진해 온 점 또한 높이 평가받았다.

김종필 이사장은 “안전 최우선의 경영방침과 직원들의 노력, 그리고 어르신들의 참여가 모두 모여 이룬 결실”이라며, “주인의식을 갖고 함께 해주신 어르신 회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안전에 대한 아낌없는 관심으로 안전 문화를 선도하는 지방공기업의 롤모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