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의회 장갑순 의원(대산·지곡·팔봉, 재선)·안효돈(대산·지곡·팔봉, 초선) 의원이 지곡면이장단협의회(회장 권혁현, 대요2리장)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감사패는 지역개발사업 추진과 주민복리증진, 농어민의 소득증대에 기여한 공로에 대한 지역민들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달됐다.
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장갑순 의원은 전국 최초 ‘규산질 비료 살포비 지원사업’ `볼런+팜사업 ’을 추진하는 등 지속가능한 농업 발전과 농가 소득증대를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 의원은 ‘서산시 청년농어업인 육성 및 지원 조례안’ ‘서산시 생태계교란 생물 관리에 관한 조례안’ ‘서산시 치매환자 관리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을 대표발의해 농축산업 발전 및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해 왔다.
안효돈 의원은 제8대 후반기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농축수산, 건설, 도시·도로, 지역경제 분야 등의 소관업무를 신중하고 엄정하게 심사·처리하는 한편 지역발전을 위한 참신한 대안을 제시하는 등 맹활약하고 있다.
안 의원은 ‘저소득 보호관찰 대상자 사회정착 지원 조례안’ ‘물환경 보전활동 지원 조례안’ 등을 대표발의하며 서산시민의 안전과 복지증진을 위해 앞장서 왔다.
장 의원은 “지역 농업의 발전과 더 살기 좋은 지곡면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지역민들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 의원은 “지곡면 발전과 주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필요한 사업과 시책을 주민들과 함께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