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하남시의회 방미숙 의장, ‘국민특보단’ 경기지부 공동단장 임명

27일 민주당 선대위 국민참여플랫폼 국민특보단 경기1?2지부 발대식 열려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1/27 [15:40]

하남시의회 방미숙 의장, ‘국민특보단’ 경기지부 공동단장 임명

27일 민주당 선대위 국민참여플랫폼 국민특보단 경기1?2지부 발대식 열려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1/27 [15:40]

하남시의회 방미숙 의장이 더불어민주당 대한민국 대전환 선거대책위원회 국민참여플랫폼 ‘국민특보단’ 경기지부 공동단장에 임명됐다.

 

국민참여플랫폼 ‘국민특보단’은 27일 오전 서울 마포구 더불어민주당 미래당사에서 경기지부 발대식 및 임명식을 가졌다.

 

이날 방미숙 의장은 국민참여플랫폼 ‘국민특보단’상임단장을 맡고 있는 진선미 국회의원(서울 강동갑)으로부터 임명장을 받고 조직 운영 및 국민특보 확보 방안 등에 관해 논의했다.

 

대선기간 국민참여플랫폼을 통해 이재명 후보의 지지층 결집과 선거지원을 담당하는 ‘국민특보단’의 상임단장에는 진선미 서울 강동(갑) 국회의원이, 공동단장에는 차승재 선대위 국민참여플랫폼 본부장, 박정 경기 파주(을) 국회의원, 윤영덕 광주광역시 동남(갑) 국회의원이 맡았다.

이재명 대통령 후보와 함께 대한민국 대전환을 염원하는 국민이라면 누구나‘국민특보단’의 국민특보로 활동 및 참여가 가능하다.

 

‘국민특보단’은 이재명 후보의 정책·메시지 등을 국민들에게 전달하고 지역 유세 및 캠페인에 참여하며 국민의 정책 요구를 후보와 선대위에 전달하는 ‘국민특별보좌관’ 역할을 하게 된다.

 

방미숙 의장은“국민이 주인이 되는 나라를 만들고, 국민 한분 한분의 삶이 더 나아질 수 있는 4기 민주 정부 출범을 위해 국민특보단과 함께 정말 혼신의 힘을 다해 뛰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방 의장은 “국민이 이재명 후보의 특보”라며 “이재명 후보와 함께 하남에서 지지세력을 확장해 반드시 대선에 승리하고, 대선 승리를 통해 모든 국민이 더불어 잘사는 대한민국 대전환을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강조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