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서울특별시 종로구의회 전영준 의원, 명륜어린이집에서 감사패 수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1/27 [16:19]

서울특별시 종로구의회 전영준 의원, 명륜어린이집에서 감사패 수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1/27 [16:19]

서울특별시 종로구의회 전영준 의원이 26일 새로운 시설에서 개원한 명륜 어린이집 학부모 대표 운영위원회로부터 어린이집 대수선공사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했다.

 

명륜 어린이집 대수선공사는 2018년부터 전영준 의원이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추진해 온 사업이다. 이 시설은 1984년 건립되었으며 2017년 정밀안전진단을 실시한 결과 안전등급 D가 나와 건물 기울기 보강 및 내진성능 확보가 시급한 상황이었다.

 

당시 건설복지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명륜어린이집의 안전등급 결과를 확인한 전 의원은 어린이들의 안전을 우려하여 긴급 대수선 공사를 요청하였고, 예산 편성부터 각종 심의, 정책 추진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주민 의견을 대변해 왔다.

 

명륜 어린이집의 개원일인 1월 25일에 인근 와룡공원 유아숲 체험장도 동시에 개소하여 아이들에게 자연친화적 놀이공간을 제공한다. 이것으로 전 의원이 추진해 온 혜화동 아이들 특화마을 사업이 대부분 마무리 되었다.

전영준 의원은 “그동안 임시 보육시설까지 아이들을 등하원 해주시느라 고생하신 학부모님께 송구한 마음이었는데. 이렇게 학부모님들이 주시는 상을 받게 되어 더 뜻깊고 감격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명륜어린이집 대수선공사와 와룡공원 유아숲 체험장 조성사업은 그간 제가 추진해 온 ‘아이 키우기 좋은 종로 만들기 사업’의 일환이다. 앞으로도 아동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