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 정문영 의장이 지난 1월 27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159차 정례회에서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는 매년 엄정한 심사를 통해 도내 31개 시군의회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의욕적인 지방의정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와 지방자치 발전 등에 공헌한 의원을 선발해 포상하고 있다.
동두천시의회 정문영 의장은 의정연구발전 분야에 기여한 노고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되어 제8대 후반기 동두천시의회 의장으로 활동 중인 정문영 의원은 동두천 지역경제 활성화와 주민복리 향상을 위해 성실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동두천시 악취 방지 및 저감 조례’, ‘동두천시 지역상권 젠트리피케이션 방지 및 상생 협력에 관한 조례’ 등 살기 좋은 동두천을 만들기 위한 조례 제정과 정책 제안에 앞장서며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문영 의장은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더욱 책임감을 느끼며 시민 여러분께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동두천의 발전과 시민이 행복한 살기 좋은 도시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