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원팀 국회의원, ‘10대 안양비전’ 공동발표 예정21일 13시, 안양발전과 지방승리를 위한 안양비전 발표할 것
더불어민주당 안양원팀 이재정, 강득구, 민병덕 국회의원이 안양 발전과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안양비전을 21일 13시, 공동으로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재정 의원(안양 동안을), 강득구 의원(안양 만안), 민병덕 의원(안양 동안갑)은 제21대 국회 임기 초기부터 안양발전을 위한 ‘안양원팀’을 구성하였고 안양시 발전을 위한 노력을 함께 추진해 오고 있다.
이번에 공동발표하는 안양원팀 10대 안양비전은 안양 내 3개 지역구의 주요 정책을 중심으로 안양발전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도지사, 시장선거 및 시도의원 선거에 공동공약을 내세워 정책을 추진함으로서 안양원팀 국회의원들이 안양시 발전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선언하는 것이다.
한편, 10대 안양비전은 기존의 주먹구구식 도시발전 계획이 아닌, 각 지역구의 발전 방향에 맞는 비전을 세우고 안양시의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세부적으로, 안양동안갑 지역위원회는 4차산업기반 혁신도시, 안양동안을 지역위원회는 문화·녹색 도시, 안양만안 지역위원회는 행정·교육도시로서 발전시키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