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명시민과 SK슈가글라이더즈 핸드볼 선수들과 함께하는 안양천 환경정화 산해진미 플로깅 활동 진행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4/25 [17:02]

광명시민과 SK슈가글라이더즈 핸드볼 선수들과 함께하는 안양천 환경정화 산해진미 플로깅 활동 진행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4/25 [17:02]

광명시자원봉사센터와 여자 핸드볼 구단 SK슈가글라이더즈는 오는 4월 30일 토요일 10시부터 ‘광명시민과 SK슈가글라이더즈가 함께하는 안양천 환경정화 산해진미 플로깅’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SK슈글즈 선수는 물론 일반 시민 및 자원봉사단체와 광명시체육회 관계자, 핸드볼 팬 등이 참여하여 안양천 환경정화를 위한 EM흙공 던지기 및 주변 쓰레기 줍기 등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SK슈가글라이더즈 김정훈 단장은 “우리 구단의 연고지인 광명시에서 선수들이 시민 및 팬들과 함께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하여 지역사회에 SK가 추구하는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시민 및 팬들과 소통을 통한 광명을 대표하는 스포츠 구단으로 진정성을 가지고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사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윤지연 센터장은 “핸드볼 명문 구단인 SK슈가글라이더즈가 2021년부터 지역 사회를 위해 마스크 나눔 등 많은 활동을 해왔다. 이번 플로깅 활동은 선수들이 시민과 자원봉사 활동을 함께하여 자원봉사 문화 확산에 기여해 준다는 것에 매우 감사하며, 많은 시민들이 동참해 주기를 희망한다”고 하였다.

 

‘광명시민과 SK슈가글라이더즈가 함께하는 안양천 환경정화 산해진미 플로깅’은 4월 27일 수요일까지 1365자원봉사포털을 통해 시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생태·환경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