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경기도의회 이기형 의원, 오병권 경기도지사 권한대행, 박근철 대표의원으로부터 감사패 및 공로패 수여

경기도 발전을 위한 의회와 집행부의 소통 및 협치에 큰 기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6/29 [17:00]

경기도의회 이기형 의원, 오병권 경기도지사 권한대행, 박근철 대표의원으로부터 감사패 및 공로패 수여

경기도 발전을 위한 의회와 집행부의 소통 및 협치에 큰 기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6/29 [17:00]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이기형 의원(더불어민주당, 김포4)이 6월 29일 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0대 경기도의회 의원 퇴임식 행사’에서 오병권 경기도지사 권한대행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앞서 10대 도의회 후반기 유일 교섭단체인 ‘더불어민주당 대표단과 상임위원장 공로패 수여식’에서 박근철 대표의원으로부터 공로패를 수여 받았다.

 

이기형 의원은 제10대 경기도의회 의원으로 재임하며 도민의 뜻을 대변하기 위해 현장과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교육위원으로 활동하며 경기교육 및 도정발전,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어왔다.

 

특히, 제10대 경기도의회 후반기 더불어민주당 협치수석부대표로 활동하며 집행부 및 시민단체와 정책협의회를 통해 소통을 통한 협치로 공공갈등을 도민의 편에서 중립적으로 해소하는 데 주력함으로써 지방의회의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제고에 큰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기형 의원은 “지난 4년 동안 끊임없는 성원과 격려를 해주신 김포시민 및 경기도민 그리고 공직자들과 열성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친 동료의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재선에 성공하여 제11대 경기도의회 의원으로 의정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는 만큼 역량을 십분 발휘하여 늘 초심을 잃지 않고 발로 뛰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구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