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최병용 전남도의원, 한국산업단지공단·여수 쌍봉동주민센터와 취약계층에 온정 나눠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8/04 [16:18]

최병용 전남도의원, 한국산업단지공단·여수 쌍봉동주민센터와 취약계층에 온정 나눠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8/04 [16:18]

최병용 전남도의원(더불어민주당·여수5)이 4일 오후 한국산업단지공단 전남본부, 여수 쌍봉동 주민센터 직원들과 함께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생필품을 전달했다.

 

최 의원은 생필품을 전달하면서 지역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의 어려움을 청취하고 이들에 대한 도의회 차원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 방안 마련을 약속했다.

 

최 의원은 “최근 코로나19의 재유행, 물가상승 등으로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며 “이들에 대한 지원이 선심성 혹은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정책으로서 제도적인 뒷받침을 통해 안정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시민, 기업과 사회단체, 정치권 등 지역의 모든 구성원이 적극적인 나눔문화를 펼쳐 온정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또한, “오늘 행사를 마련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모범적으로 수행해 준 한국산업단지공단 전남지역본부와 행정의 최전선에서 지역민 복지향상을 위해 애쓰는 여수시 쌍봉동주민센터 직원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병용 의원은 제12대 전반기 전남도의회 경제관광문화위원회 위원과 광양만권자유구역경제청 조합회의 의장으로 활동하면서, 지역 여론 수렴과 주민 삶의 질 개선, 지역경제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